2023년 새핵 밝아오는데 새해 ,송년회 인사말 모음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.
보통 연말 연시에는 지인분들에게 안부 인사를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.
새해 인사말이라하면 보통 “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”라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너무 단순하고? 너무 성의 없어 보이기 때문에 말 한마디가 중요할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 질문식으로 “올해는 어떠셨나요?” , “계획 하신 올 한 해는 잘 보내셨나요?” 등 조금만 인사말을 신경 써 준다면 좋은 반응이 나올 수 있습니다.
2023년 새해 인사말 송년회 인사말 정보
새해에 인사를 할 때 첫 마디에 이름을 붙이면 더 따뜻한 인사말이 될 수 있다는 점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.
예를 들어 철수야 2023년 계모년에는 모든 날이 잘 풀리기 바래~ 이런식으로 이름을 붙여주면 정감이 갑니다.
2023년은 계묘년 토끼해 이기 때문에 2023년 새해에는 토끼처럼 깡총깡총 성장하시는 한 해 되세요.
등이 있습니다.
자 그럼 아래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.
-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 기대하며 한 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-1년 동안 저에게 베풀어 주신 은해에 감사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-사랑과 행운이 모두 너에게 닿기를
-너와 같이 보낸 더 행복했던 연말이야, 새해에도 함께 보내며 좋은 추억 쌓자
-사랑하는 우리 가족 2023년에도 건강하길 바라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자 사랑해
-2022년도 코로나로 인해 고생 많으셨습니다. 2023년에는 힘 찬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새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.